지ㅈㅣ나갈게jpg.jpg

반응형
Coment +
충남 소 연구소 목장 같은데서 몰려다니는 거 보면 귀여움
믿을수없엉! 거기가 어디야!! 내가 가봐야갯엉!!(۶•̀ᴗ•́)۶
소 : 야 쟤 진짜 하냐? ㅋㅋㅋㅋ 야 쟤 진짜 한닼ㅋㅋㅋㅋㅋㅋ
야야! 저기 또 한명 온다! 빨리 길 막아!
축사에 불이나서 할아버지가 축사 열고 밖으로 전부 쫒아내서 도망가라고 했는데 불 꺼지고 소 전부 잃어 버렸다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스스로 집 까지 찾아왔다고함
내가 일하다가 소가 밖으로 뛰쳐나간일이 있었어. 근데 반나절동안 못 찾고 결국 퇴근했거든. 그 다음 날 새벽에 집에 왔다고 하더라.........
밥줘 벅벅하는짤.
다 놀았으면 등따숩고 배부른 집에 돌아오는 것이 본능이지
불났는데 절로 도망갔다는 이야기도 있고
난 저럴때 영화 집으로 생각나던데 ㅋㅋ 얘네가 나한테 갑자기 돌진하진 않으려나
때로는 피하지 말아야 할 싸움이 있다...
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나오나 했는데 마지막에 나오넼ㅋㅋㅋㅋ
짱구는 못말려에서 원장님 코스프레하면 엄청 잘 어릴가 같어
나이를 좀 먹은 소들은 간단한 어휘들은 이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.
소오름!!
생각보다 소들 똑똑함
소 이야기 들어보면 신기하긴함. 말이야 똑똑한건 두말할거없는데 어떤 어르신은 소는 무슨 바보멍청이라서 뇌 일부 파먹혀도 살아있다고하는데 또 누구는 사람말 알아들을 정도로 똑똑하다고도하고 신기한생물이야
뭐 사람도 폰노이만도 있고 나도 있으니.. 차은우도 있고 나도 있고...
분명 들어올때는 자@지 나갈게였는데..?
쓰다듬어 주면 따라올거 같다
시골 어르신들 말씀이 있지.. “사람이 누워서 자고 있으면, 개나 고양이는 밟고 지나가도 소는 비켜간다.” 고-_-;;;
밟으면 큰일나는 걸 알만큼 지능도 있고, 사람하고 친숙하고 뭐 여러가지가 내포된 ㅇㅇ
소가 밟으면...죽어요...
죽은자는 말이 없거든
두상을 보니 다 암소들이네.. 암소들은 온순해...겁이 많아서 그렇지;;
소는 나름 순둥순둥한걸 알아서 괜찮은데 제주도 올레길 중에 오름이 있는데 거긴 말들을 풀어놔서 길막하고 있어서 무서웠음
말은 조심해야함 .....
소 보니간 소무덤의 진실인가 괴담생각나네
소가 되게 똑똑하다함. 길가면서 애기 있으면 애기는 피해서 간다고. =_=ㅋ
소똑소똑하네요!
소니깐 다행이지 말 만났으면 잘못하다 물리거나 발길질 당함
반응형